‘팔도비빔치킨’은 팔도의 대표 상품인 ‘팔도비빔장’ 베이스의 소스를 활용하여 동종업계 최초로 출시한 콜라보 메뉴로, 멕시카나 고유의 노하우로 개발한 양념소스와 팔도비빔장이 어우러져 친숙하면서도 독특한 매운맛을 구현했다. 멕시카나는 이번 콜라보 신메뉴를 통하여 매운맛 시장을 주도해 나아갈 계획이다.
멕시카나는 과거 불닭치킨, 오징어짬뽕치킨, 치토스치킨 등 다양한 콜라보 메뉴를 성공시키며 치킨 시장에 연일 화제를 일으킨 바 있으며, 이번에 출시한 ‘팔도비빔치킨’은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매운맛의 소비 욕구가 확대되고 있는 시장의 흐름을 반영하여 기획한 메뉴이다.
‘팔도비빔치킨’은 22일 배달의민족과 자사앱 한정으로 선출시되며, 29일 정식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주문 고객 모두에게 팔도비빔면 1봉을 선착순 제공한다. 또한, 선출시 기간 배달의민족 주문 고객에 한하여 최대 4,000원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팔도비빔치킨’은 멕시카나와 팔도의 노하우를 집약하여 오랜 연구와 협업 끝에 탄생한 메뉴로 소비자들에게 익숙하지만 새로운 맛의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확신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트랜드를 반영한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