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23일 “은가은이 오는 24일과 25일 양일간 방영될 ‘2024 SBS 희망TV’의 1, 2, 7부 가족 돌봄 청소년을 위한 기부콘서트에서 MC를 맡아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고 밝혔다.
'트로트계의 인간 비타민' 가수 은가은과 함께 오랜 DJ 경력으로 관객과 따뜻한 소통이 기대되는 배우 박중훈, 깔끔한 진행 실력과 신뢰감 있는 목소리로 희망TV를 지키는 든든한 버팀목 아나운서 최영주가 함께한다.
은가은은 TV조선 미스트롯2에서 TOP7을 차지하며 이후 ‘트롯챔피언', ‘미스터트롯2 TOP7 첫 팬미팅’ 등 MC와 ‘은가은의 빛나는 트로트’와 ‘은가은의 티키타카’ DJ뿐만 아니라 다수의 예능에 고정출연하며 솔직하고 거침없는 입담으로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산하며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보여주고 능력을 인정받았다. 은가은은 ’SBS 희망TV‘ 기부콘서트를 유려한 진행으로 방송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SBS 희망TV’는 지난 1997년 기아 체험 24시간'을 시작으로, 27년간 수많은 나눔을 이 어온 대한민국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올해는 어린 나이임에도 가족을 책임지고 있는 가족 돌봄 청소년들의 존재를 대중들에게 알리고, 그들이 겪는 어려움을 덜어주고자 기부콘서트를 마련했다.
은가은은 MC로 참여뿐만이 아니라 ’2024 SBS 희망TV‘ 기부콘서트 2부에는 가수로 출연해 선한 영향력을 행사할 예정이다.
은가은은 “좋은 자리에 함께할 수 있어서 감사하고, 가족 돌봄 청소년을 많은 이들에게 전하고 알리는 자리를 맡게 되어 저에게 참 뜻깊은 하루인 것 같습니다. 생계와 미래 걱정에 불안해하는 가족 돌봄 청소년들이 희망찬 미래만 맞이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현재 은가은은 현재 사랑의열매 홍보대사, 새생명장기기증운동본부 홍보대사, 조계종 사회복지재단 홍보대사, 문화체육부 2030 자문단등의 활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그런 은가은이 ‘2024 SBS 희망TV’를 통해 보여질 선한 영향력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