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팔공티, 망고 신메뉴 2종 출시

2024-05-22 14:15:00

팔공티, 망고 신메뉴 2종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팔공티(대표 김종현)’가 망고를 활용한 여름 시즌 음료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팔공티가 선보이는 신메뉴는 ‘망고사고 밀크티’와 ‘망고사고 프룻티’ 2종으로 열대의 맛으로 여름 시즌 인기가 높은 망고와 MZ세대를 중심으로 SNS 대란을 이끈 사고펄 토핑이 특징이다.

‘망고사고 밀크티’는 자스민그린티와 우유로 만든 밀크티에 가장 맛있게 익은 달콤한 망고 과육과 쫀득한 식감의 사고펄을 토핑한 음료이다. 자스민그린티와 아이스 망고 조합에 망고 과육과 사고펄을 토핑 한 ‘망고사고 프룻티’는 스무디 형태의 아이스 망고가 서서히 녹으면서 점점 더 시원하고 진한 망고 맛을 느낄 수 있다.

한편, 팔공티는 일찍이 우수한 품질의 사고펄을 선점해 올여름 망고와 사고펄 조합의 음료를 제대로 선보인다는 포부를 담아 기존 메뉴 2종을 업그레이드했다.

팔공티의 시그니처 음료인 ‘양지감로’는 자스민그린티와 코코넛 밀크, 자몽 과육과 사고펄 조합에 진한 애플망고 블렌디드를 더했다. ‘망고 치즈 블렌디드’는 애플망고 블렌디드와 자스민티와 망고 젤리를 넣은 음료에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폼을 올려 고소함까지 느낄 수 있다.

팔공티 김종현 대표는 “국내 카페 프랜차이즈 중 처음으로 망고사고를 선보인 팔공티의 망고 신메뉴를 통해 망고사고의 진수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며 “사고펄처럼 새로운 식재료를 비롯해 계절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과일을 활용한 음료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