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토리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는 하이볼 트렌드에 맞춰 지난 2019년부터 ‘하이볼명가’를 전국 110여 개의 매장에서 진행해 왔다. 해당 매장들은 정통 하이볼과 특색 있는 음식을 제공하여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국내 하이볼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어 왔다.
올해 새롭게 단장한 ' 산토리 하이볼명가100'은 기존 ‘하이볼명가’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더욱 높은 수준의 심사를 통해 최고 품질의 하이볼과 음식의 페어링을 맛볼 수 있는 100곳의 매장을 엄선하였다.
2024년 ‘산토리 하이볼명가100’의 새로운 시작과 함께 소비자 이벤트로 ‘스탬프 챌린지’가 진행된다. ‘산토리 하이볼명가100’의 QR스탬프 챌린지는 각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전국의 하이볼명가 중 30개 매장을 방문 인증한 선착순 5인에게는(동반 1인) 일본 산토리 증류소 투어가 1등 상품으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20만원 식사권, 하이볼 저그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스탬프 챌린지는 5월 20일부터 10월까지 진행되며 상품 소진 시 종료될 수 있다.
산토리 관계자는 “’산토리 하이볼명가100’은 고객들에게 최고의 하이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출범되었다. 앞으로도 맛있는 음식이 있는 곳에 하이볼이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산토리 하이볼명가100’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산토리 가쿠빈 공식 인스타그램(@헤이하이볼)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예약 및 리뷰 어플 캐치테이블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