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2일 “엔하이픈이 오늘(이하 한국시간) ‘DARK MOON’ 공식 SNS에 스페셜 앨범 ‘MEMORABILIA’의 앨범 프리뷰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Fatal Trouble’을 포함해 단체곡 ‘One In A Billion’, ‘CRIMINAL LOVE’, ‘Scream’, 유닛곡 ‘Teeth’, ‘Lucifer’ 등 총 6곡의 음원 일부와 클래식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엔하이픈의 모습이 담겼다.
프리뷰 영상 속 가장 팬들의 귀를 사로 잡은 곡은 타이틀 곡 ‘Fatal Trouble’ 이다. 분명 사랑한다고 믿었던 상대에 대해 혼란스럽고 흔들리는 마음을 표현한 애절한 멜로디와 엔하이픈의 보컬 하모니가 잘 어우러진 록/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이어 엔하이픈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유닛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정원, 희승, 선우, 니키의 ‘Teeth’는 날카로운 록 사운드와 중독적인 후렴이 특징인 일렉트로니카/록 장르로 시니컬한 창법이 돋보이는 곡이다. 이와 상반된 분위기의 ‘Lucifer’는 미디엄-슬로우 템포의 끈적한 멜로디와 제이, 제이크, 성훈 유닛의 섹시함이 느껴지는 목소리가 인상적이다.
마지막 트랙인 ‘Scream’은 앞으로 나아가야 하는 소년들의 감정을 질주감과 긴박감이 느껴지는 멜로디를 인디 팝 장르로 풀어냈다.
이밖에도 지난 2022년과 2023년에 발매된 록/힙합 장르의 ‘One In A Billion’, R&B/힙합 곡인 ‘CRIMINAL LOVE’가 수록됐다. 두 곡은 엔하이픈의 몽환적인 분위기와 어우러져 꾸준히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MEMORABILIA’는 엔하이픈과 ‘DARK MOON’ 시리즈 모두를 관통하는 주제인 ‘운명적 사랑’, ‘뱀파이어로서의 존재적 고민’ 등을 음악으로 표현한 다크 문 스페셜 앨범이다.
한편 엔하이픈은 2일 미국 로즈몬트 로즈몬트 올스테이트 아레나(Allstate Arena)에서 ‘ENHYPEN WORLD TOUR ‘FATE PLUS’ IN U.S.’를 개최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