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음악

밴드 몽돌, ‘화성시 가족사랑축제’ 축하 무대 출격…에너제틱 밴드 사운드 예고

2024-04-23 15:50:00

밴드 몽돌, ‘화성시 가족사랑축제’ 축하 무대 출격…에너제틱 밴드 사운드 예고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밴드 몽돌이 제15회 ‘화성시 가족사랑축제’ 무대에 오른다.

소속사측은 23일 “몽돌이 오는 27일 동탄호수공원 운답원 일원에서 열리는 제15회 ‘화성시 가족사랑축제’의 ‘2023 라이징스타를 찾아라’ 우승팀으로서 축하 무대를 펼친다”고 밝혔다.
몽돌은 지난해 화성시문화재단이 진행한 전국 밴드 경연대회 ‘2023 라이징스타를 찾아라’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몽돌은 이날 무대를 통해 밴드 고유의 매력과 팀 개성이 깃든 무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또 한 번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몽돌은 충청남도 아산 출신의 5인조 밴드로, 꿈 몽에 부딪힐 돌이라는 한자를 사용해 ‘꿈을 위해 부딪혀라’라는 의미를 담았다. 동명의 소속사 몽돌을 설립해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올해 엠와이뮤직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고 더욱 활발한 음악적 행보를 선보일 예정이다.

몽돌은 2021년 싱글 ‘Weekend Drive(위캔드 드라이브)’로 데뷔한 후 ‘어떻게 생각해’, ‘우와이야’, ‘고장난 아이(i)’, ‘Running(러닝)’ 등을 통해 꿈과 희망을 노래하고 있다. 또한 충남음악창작소 음반제작 지원사업 ‘아이엠 어 뮤지션(I’m a Musician)’ 금상, 경기콘텐츠진흥원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2022 인디스땅스 3위 등 각종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사진 제공 = 엠와이뮤직]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에디터 픽!

헤드라인

주요뉴스

에픽포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