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방송연예

강한나, 뷰티 광고 방불케 하는 무결점 새 프로필 공개…내달 1일 JTBC ‘비밀은 없어’로 안방극장 컴백

2024-04-18 09:40:00

강한나, 뷰티 광고 방불케 하는 무결점 새 프로필 공개…내달 1일 JTBC ‘비밀은 없어’로 안방극장 컴백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배우 강한나가 차기작 공개를 앞두고 달라진 헤어스타일로 새로운 이미지를 선보였다.

소속사 키이스트는 1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강한나의 새 프로필 사진 4컷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새 프로필에는 강한나가 기존 작품들에서 선보였던 도도한 세련된 이미지나 단아하고 고혹한 매력과는 또 다른 분위기가 담겨있어 시선을 끈다.

강한나는 해사한 미소와 무결점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티 없이 맑고 깨끗한 이미지로 마치 뷰티 브랜드 광고를 방불케 한다.

또한 드라마 ‘스타트업’에서 시크하고 당찬 원인재, 드라마 ‘붉은 단심’에서 자유분방하고 당차지만 영민하고 따뜻했던 유정을 지우고 긴 생머리에 풀뱅 앞머리로 헤어 스타일을 바꾸어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시켰다.

스타일링에 따라 달라지는 강한나의 분위기에 천생 배우라는 찬사가 절로 나오게 만든다.
특히 강한나는 오는 5월 1일 공개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비밀은 없어’에서 12년 차 예능 작가 온우주 역으로 안방극장 컴백을 앞둔 만큼, 새로 공개된 프로필로 인해 배역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극 중 온우주는 열정 가득한 예능 작가로 자신의 직업을 사랑하고, 계산적이기보다는 감성적인 캐릭터다. 이에 강한나는 비주얼부터 확 달라진 모습으로 캐릭터가 가진 에너지 넘치는 사랑스러움은 물론 코믹함과 능청스러움까지 빈틈없는 연기력으로 소화할 전망이다.

한편, JTBC 새 수목드라마 '비밀은 없어'는 통제 불능 혓바닥 헐크가 된 아나운서 송기백이 열정 충만 예능작가 온우주를 만나며 겪게 되는 유치하고 발칙한 인생 반전 드라마로 오는 5월 1일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에디터 픽!

헤드라인

주요뉴스

에픽포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