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음악

NCT 도영, 첫 단독 콘서트 5월 25~26일 개최…봄의 따스함과 여름의 청량함 만끽

2024-04-17 17:30:00

NCT 도영, 첫 단독 콘서트 5월 25~26일 개최…봄의 따스함과 여름의 청량함 만끽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NCT 도영이 오는 5월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17일 “도영이 오는 5월 25일과 26일 이틀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2024 DOYOUNG CONCERT [ Dear Youth, ]’(2024 도영 콘서트 [ 디어 유스, ])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롯이 도영의 목소리와 감성으로 가득 채워 봄의 따스함과 여름의 청량함을 모두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번 콘서트는 도영이 데뷔 후 처음 펼치는 단독 콘서트로, NCT 활동을 통해 보컬, 퍼포먼스 등 독보적인 실력을 입증한 데 이어, 4월 22일 첫 솔로 앨범 ‘청춘의 포말 (YOUTH)’ 발표 후 첫 단독 콘서트까지, 다양한 활동을 통해 ‘K팝 대표 보컬리스트’의 존재감을 확고히 굳힐 예정이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도영의 첫 솔로 앨범 ‘청춘의 포말 (YOUTH)’은 청춘들이 매 순간 느끼는 감정들을 담은 총 10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도영이 직접 곡 작업에 참여함은 물론 진솔하게 노래할 수 있는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어서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얻고 있다.

한편, 도영은 오는 4월 19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에디터 픽!

헤드라인

주요뉴스

에픽포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