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방송연예

장영남, 잼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따뜻한 미소+깊은 카리스마’ 새 프로필 공개

2024-04-11 10:30:00

장영남, 잼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따뜻한 미소+깊은 카리스마’ 새 프로필 공개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배우 장영남이 잼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잼 엔터테인먼트는 11일 “장영남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탁월한 실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겸비한 장영남이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든든한 파트너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장영남은 전속계약 소식과 함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흰 셔츠를 입은 단아하고 편안한 모습부터 포근한 니트를 입고 띤 부드러운 미소, 블랙 재킷을 입고 풍기는 깊은 카리스마와 세련된 분위기까지 콘셉트마다 색다른 느낌을 담아낸 프로필 사진은 어떤 캐릭터를 맡아도 자신의 매력으로 소화해 내는 장영남의 다양한 얼굴을 엿보게 한다.

1995년 연극 ‘로미오와 줄리엣’으로 데뷔한 장영남은 영화와 드라마, 연극 무대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어떠한 역할을 맡아도 완벽하게 동화되는 캐릭터 소화력과 돋보이는 존재감으로 대중의 신뢰를 받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장영남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잼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조정석, 정상훈, 양준모, 강홍석, 나현우, 이수찬이 소속되어 있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에디터 픽!

헤드라인

주요뉴스

에픽포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