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음악

온앤오프, 11일 ‘엠카운트다운’서 신곡 ‘Bye My Monster’ 공개…오케스트라와 역대급 스케일 컴백 무대 예고

2024-04-11 13:50:00

온앤오프, 11일 ‘엠카운트다운’서 신곡 ‘Bye My Monster’ 공개…오케스트라와 역대급 스케일 컴백 무대 예고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온앤오프 (ONF)가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소속사측은 11일 “온앤오프가 오늘 오후 6시에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지난 8일 발매한 미니 8집 앨범 'BEAUTIFUL SHADOW'의 타이틀곡 'Bye My Monster'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타이틀곡 ‘Bye My Monster’는 클래식한 분위기와 강렬한 밴드 사운드의 팝 댄스 곡으로, 라흐마니노프 심포니 2번, 3악장의 테마를 인용하여 더욱 웅장함을 주는 곡이다.

앞서 지난 6일과 7일 진행된 두 번째 단독 콘서트에서 타이틀곡 무대가 선공개된 후 온앤오프의 서정적이면서 파워풀한 보컬과 랩, 화음, 압도적인 퍼포먼스까지 드라마틱한 무대 연출을 선보여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11일 방송에서는 클래식과 KPOP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인만큼 실제 대규모 오케스트라가 참여해 무대를 펼칠 예정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온앤오프의 이번 컴백 무대는 그야말로 역대급 스케일의 무대를 준비, 현장에 있는 팬들을 비롯해 방송을 보는 많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발매 전부터 국내외 팬들의 큰 관심을 얻은 이번 앨범은 발매 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벅스 실시간 차트 1위, 일본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 1위, 필리핀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11일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펼치며 상승세에 불을 지필 예정이다.

온앤오프의 미니 8집 앨범 'BEAUTIFUL SHADOW'는 빛과 그림자를 통해 보여지는 사랑의 이중성과 그 안에 담긴 순수한 사랑을 온앤오프 특유의 서정성으로 표현했으며, 독보적인 서사와 확장된 음악 세계를 담아냈다. 그동안 자신들만의 음악적 아이덴티티와 탄탄한 실력을 보여주며 커리어를 쌓아온 온앤오프의 이번 앨범에 대한 관심은 어느 때보다 뜨겁다.

한편, 온앤오프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오는 12일 KBS2 ‘뮤직뱅크’, 오는 13일 MBC ‘쇼! 음악중심’, 오는 14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에디터 픽!

헤드라인

주요뉴스

에픽포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