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M.G는 11일 “오는 1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첫 번째 컴필레이션 앨범 'The Flyest(더 플라이스트)'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T.F.M.G는 지금까지 'Too Much', 'Fly Boy', 'I'm Good', 'Lolo', '진짜 매일해', 'Bust It'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긴 래퍼 크라운제이가 설립한 레이블이다.
크라운제이는 T.F.M.G의 수장으로서 이번 컴필레이션 앨범에 각고의 노력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이에 'The Flyest'의 기대 포인트를 짚어봤다.
하나. T.F.M.G→아티스트 발굴→'The Flyest' 발매…크라운제이의 새로운 시작
크라운제이는 지난 2023년 9월 뮤직 레이블 T.F.M.G를 설립, 변화를 지속적으로 추구하는 음악을 만들겠다는 각오와 함께 실력 있는 아티스트까지 발굴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44Magnumb, Ethan, ISHA(문유정), Johny Kwony, $keleton, V4len, Drip Dawg 등이 T.F.M.G 소속 래퍼들로 'The Flyest'에 참여하게 된 상황. 크라운제이가 T.F.M.G를 세운 뒤, 신예 래퍼들과 같이하는 의미 있는 첫 작품인 'The Flyest'가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둘. Hiphop-R&B-Afro 등 多 장르 시도
셋. Lil Cherry-Don Mills 실력파 아티스트들과 컬래버
T.F.M.G는 지난 3월 24일 크라운제이와 래퍼 Lil Cherry(릴 체리)가 함께한 선공개 곡 'Testify(테스티파이)'를 공개, 트렌디한 R&B 멜로디와 세련된 바이브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한편, T.F.M.G는 오는 1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첫 번째 컴필레이션 앨범 'The Flyest'를 공개한다.
[사진 제공 = T.F.M.G]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