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ntertainment

케이시, 데뷔 첫 연기 도전…9일 웹드라마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 첫 공개

2024-04-09 10:30:00

케이시, 데뷔 첫 연기 도전…9일 웹드라마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 첫 공개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가수 케이시(Kassy)의 드라마 데뷔작이 마침내 시청자들을 만난다.

소속사 측은 9일 “케이시가 첫 주연을 맡은 KBS N 웹드라마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가 오늘 오후 6시 30분 KBS Joy 유튜브, 오후 7시 30분 스튜디오:D 유튜브 채널에서 첫 공개된다”고 밝혔다.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는 재회 컨설팅 회사 리부트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아슬아슬한 멜로 여정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극 중 케이시는 리부트의 브레인이자 앱 개발자 이나래 역을 맡아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의뢰인들의 재회 프로젝트를 위해 발 벗고 나선다.

인생 2막을 꿈꾸는 최도완 역의 이정준 배우와 선보이는 '척하면 척, 리부트 찰떡 콤비' 또한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의 절대 놓쳐서는 안 될 시청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케이시는 드라마 공개와 함께 OST 참여 소식으로 분위기를 또 한번 달군다. 본인의 드라마 출연작 OST를 직접 가창하며 극에 더욱 진한 여운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케이시는 지난 3월 여섯 번째 EP 타이틀곡 '속는 셈 치고 다시 만나자'를 발매하고, 연인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노랫말로 리스너들의 연애 감정을 자극해왔다. 무엇보다 오랜 시간 '그때가 좋았어', '언제나 사랑해', '늦은 밤 헤어지긴 너무 아쉬워' 등의 대표곡으로 리스너들과 진한 공감대를 형성해 온 만큼 이번 드라마 데뷔가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가수로서 입증해 온 세밀한 표현력과 감성을 발판 삼아 진정성 가득한 연기를 선보일 케이시의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감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케이시의 드라마 데뷔작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는 9일 오후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한 편씩 공개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