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ntertainment

[트로트 신보] EDM 트롯 걸그룹 투티스, 신곡 '킹받아'로 4년 만의 컴백!

2024-04-02 11:12:06

[글로벌에픽 박태석 기자] 신곡 ‘킹받아’로 EDM 트롯 걸그룹 '투티스(TwoTease)'가 4년 만의 공백을 깨고 신선한 에너지로 돌아온다.

투티스는 더 이상 소개가 필요 없는 대한민국 최초 EDM트롯 걸그룹으로, 이번 앨범을 통해 그들의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과 탁월한 무대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신곡 '킹받아'는 완벽한 자신 앞에서 다른 여성에게 눈길을 돌리는 남자에 대한 분노와 자존심을 담은 가사를 담고 있다. 작사는 이용구 작사가가 맡았다. 그는 '연리지', '신발끈', '풍악을 울려라' 등의 작품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용구 작사가의 참신한 가사 작업은 이번 '킹받아'에서도 돋보인다.

사진=EDM 트롯걸그룹 '투티스' 멤버 진아(좌), 천송이(우) / 사진출처=킹엔터테인먼트이미지 확대보기
사진=EDM 트롯걸그룹 '투티스' 멤버 진아(좌), 천송이(우) / 사진출처=킹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는 뽕부라더스(Pong Brothers)가 '킹받아'의 작곡과 편곡을 맡았다. 그들의 감성적이고 특색 있는 음악적 표현은 투티스의 새로운 음악을 돋보이게 했다.

투티스의 소속사 킹엔터테인먼트(King Entertainment)는 "이번 컴백에 대한 흥행을 확신하며, 음악 팬들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선사할 것을 약속한다"고 신보에 대한 자신감을 비췄다.

'킹받아'는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박태석 글로벌에픽 더트로트 전문기자 trotpark@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