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어썸이엔티는 1일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에서 이지한 역을 맡아 대형견 연하남 캐릭터와 200%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는 문상민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문상민은 훈훈한 외모를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스윗한 미소와 눈웃음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문상민은 190cm의 큰 키와 상반되는 귀엽고 장난기 넘치는 모먼트로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함께 형제 호흡을 맞춘 김도완이 “상민이는 같이 있으면 기분이 좋아져서 촬영할 때 늘 재미있었다”라고 언급했던 바와 같이, 사진 속에서도 ‘인간 비타민’ 같은 그의 유쾌한 에너지가 그대로 묻어난다.
문상민은 ‘웨딩 임파서블’에서 어린 시절 사고로 트라우마를 겪는 모습부터 나아정(전종서 분)을 향한 애틋한 모습, 위장 결혼 사실을 알게 된 후 배신감을 느끼는 모습까지 다양한 감정을 겪는 이지한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그리며 극을 풍성하게 채우고 있다.
특히 나아정과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후에는 능글맞으면서도 다정한 면모로 연하남의 정석을 보여주며 설렘 지수를 한껏 높이기도.
이처럼 카메라 안팎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는 문상민에 시청자들 또한 열띤 호응을 보이고 있다.
드라마를 시청한 팬들은 문상민의 지난 작품을 찾아보는가 하면, 아티스트와 팬이 소통하는 프라이빗 메시지 서비스 버블(bubble)까지 구독하며 배우 본체에도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
한편,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11회는 1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