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방송연예

VANNER(배너), 첫 단독 콘서트 서울 공연 매진 기염…‘탄탄한 라이브+화려한 퍼포먼스’ 예고

2024-03-28 14:50:00

VANNER(배너), 첫 단독 콘서트 서울 공연 매진 기염…‘탄탄한 라이브+화려한 퍼포먼스’ 예고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VANNER(배너)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에서 뜨거운 인기를 확인했다.

소속사 측은 28일 “VANNER(배너)가 오는 4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THE FLAG : A TO V’를 개최하는 가운데 예정된 공연 회차의 좌석들을 모두 매진시켰다”고 밝혔다.
이번 서울 공연은 VANNER(배너)의 데뷔 이래 처음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이자 오는 5월 7일 육군 현역으로 군입대하는 멤버 성국이 함께하는 막바지 공식 무대인만큼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소속사 측은 VANNER(배너) 5인의 완전체 무대를 보다 많은 팬들과 즐길 수 있도록 26일 공연을 긴급 추가해 총 3일로 확대 진행한다. 긴급하게 일정이 추가된 26일 공연 회차는 차주 예매를 진행할 예정이라 이번에 미처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VANNER(배너)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인기곡부터 대표곡까지 다양한 셋리스트를 탄탄한 라이브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VANNER(배너)의 생애 첫 단독 콘서트 ‘THE FLAG : A TO V’는 오는 4월 26~28일 서울에서 시작돼 5월 10일 대만, 5월 25, 26일 도쿄, 7월 1일 홍콩까지 이어진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에디터 픽!

헤드라인

주요뉴스

에픽포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