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3월 29~31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네 번째 공식 팬미팅 'Stray Kids 4TH FANMEETING 'SKZ'S MAGIC SCHOOL''('스키즈의 마법 학교')를 개최한다.
'SKZ'S MAGIC SCHOOL'은 2023년 7월 1일과 2일 KSPO DOME에서 열린 'Stray Kids 3RD FANMEETING 'PILOT : FOR ★★★★★''('파일럿 : 포 파이브스타') 이후 약 9개월 만에 성사된 공식 팬미팅이자 그룹 최초 사흘간 진행되는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이들은 네 번째 공식 팬미팅을 위해 첫 선을 보이는 무대를 비롯해 다채로운 코너를 마련, 팬들에게 최상의 만족도를 안길 전망이다.
앞서 스트레이 키즈는 'SKZ'S MAGIC SCHOOL' 포스터 속 신비로운 아우라를 뿜어내 '콘셉트 맛집 그룹'의 매력을 자랑했다.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하는 팬미팅에서 이들이 팬들과 함께 만들어갈 마법 같은 순간에 관심이 집중된다.
스트레이 키즈는 국내외 팬들의 큰 사랑과 응원으로 매해 성장을 거듭하며 'K팝 대세'로서 자리매김했다.
2023년 11월 발매한 미니 앨범 '樂-STAR'(락스타)로 미국 빌보드 '빌보드 200' 4연속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고, 해당 음반 타이틀곡 '락 (樂)'은 K팝 4세대 보이그룹 최초 '핫 100'에 진입하는 기록을 수립하는 등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
멤버들은 최근 데뷔 6주년을 맞이해 추억이 깃들어 있는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라이브를 하는 등 스테이와 특별한 기념일을 함께 보냈다.
[사진 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