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25일 “캔디샵이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1집 'Hashtag#'(해시태그#)를 발매하며 전격 데뷔한다”고 밝혔다.
캔디샵은 수만 가지 캔디처럼 다채로운 매력과 동세대를 대표하는 음악으로 리스너를 사로잡겠다는 포부를 전한 바, 이들의 데뷔가 기대되는 세 가지 이유를 짚어봤다.
하나. '히트 메이커' 용감한형제 프로듀싱…걸그룹 흥행 신화 지속
캔디샵은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가 약 13년 만에 선보이는 4인조 걸그룹이다. 브라운 아이드 걸스, 애프터스쿨, 씨스타, AOA 등 수많은 걸그룹의 대표곡을 만든 '히트 메이커' 용감한형제가 메인 프로듀싱을 맡았다. 데뷔 앨범에는 트렌디한 사운드는 물론, 용감한형제 특유의 일렉트로닉 리듬 등 다양한 매력이 돋보이는 총 4곡이 수록됐다. 높은 완성도 속, 캔디샵이 용감한형제가 선도해 온 걸그룹 흥행 신화를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둘. Z세대 취향 저격 콘텐츠…'Z세대 핫플' 탄생 예감
'Hashtag#'는 대중에게 자신들을 처음 소개하고, 활발한 소통과 공감을 이끌겠다는 캔디샵의 각오가 담긴 앨범명이다. 이를 입증하듯 캔디샵은 멤버별 셀프 PR 콘텐츠나 숏폼을 활용한 티징 영상을 공개해 Z세대의 취향을 저격했다. 또한 개인 및 단체 퍼포먼스 영상을 업로드하며 실력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친 바, 이들이 캔디처럼 통통 튀는 매력과 뛰어난 능력치를 바탕으로 'Z세대 핫플'에 등극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셋. 美 뉴욕서 타이틀곡 'Good Girl' MV 촬영…한 편의 하이틴 영화
앞서 캔디샵은 데뷔 트레일러 등 뉴욕의 이국적인 풍경과 멤버들의 청춘 에너지가 어우러진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 가운데, 한 편의 하이틴 영화를 방불케 할 뮤직비디오에도 관심이 쏠린다.
[사진 제공 =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