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ntertainment

은가은, 2024년 전성시대 도래…‘지상파 라디오 고정 DJ 발탁+골프브랜드 모델 발탁’

2024-03-18 09:50:00

은가은, 2024년 전성시대 도래…‘지상파 라디오 고정 DJ 발탁+골프브랜드 모델 발탁’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가수 은가은이 2024년 화려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은가은은 오는 25일 KBS2 라디오 해피FM에 새롭게 편성되어 방송 예정인 본격 트로트 음악 프로그램 ‘은가은의 빛나는 트로트’의 진행자로 확정. 매일 오후 2시부터 2시간을 책임지며 청취자들과 만난다.
KBS 라디오 제작진은 “은가은이 가지고 있는 음악적 재능과 통통 튀는 발랄한 매력, 그리고 트로트 음악과 라디오에 대한 애정이 프로그램을 통해 고스란히 전달되리라 믿는다. 매일 오후 2시부터 신나고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은가은은 그동안 MBC ON ‘트롯챔피언’ 초대 MC. TV조선 '한풀이 노래방’ MC. ‘미스터트롯2’ 첫 팬미팅 MC. BTN 라디오 ‘은가은의 티키타카’ DJ와 ‘미스터트롯2’ 심사위원 등의 활동을 통해 남다른 입담과 특유의 센스. 그리고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인정받았다.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출연자 최초로 지상파 라디오 고정 DJ 자리를 거머쥐는 영광을 안은 은가은은 “처음 서울에 올라와 KBS 방송국 앞에서 스스로 ‘여기에 매일 출근한다. 두고 봐’라고 다짐을 했었는데 시간이 흘러 제 자신과 했던 약속이 영화처럼 현실이 되었네요. 매일 오후 2시 청취자분들의 지루한 시간이 즐거운 시간이 되게끔 함께 울고 웃으며 공감할 수 있는 좋은 DJ가 되겠습니다”라고 소감과 다짐을 전했다.
이외에도 은가은은 골프브랜드 비티알의 전속모델에 발탁되며 ‘미스트롯2’ 경연이 끝난 지 3년이 지난 지금에도 식지 않은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비티알 관계자는 "넓은 층에게 맞춤형 제품을 제공하는 우리 브랜드에 잘 어울리는 은가은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은가은의 사랑스러운 이미지와 비티알 골프웨어가 서로를 보완하며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현재 꾸준한 공연으로 많은 사람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은가은은 김해시 동아시아문화도시 홍보대사와 조계종 사회복지재단 홍보대사. 그리고 새생명 장기기증 운동본부 홍보대사를 맡아 열심히 활동 중이다.
최근에는 KBS2 ‘불후의 명곡’에 연달아 출연해 보컬리스트로서의 입지도 넓혀가고 있고,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예능캐로서 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진행, 예능 활동 등 전 방위로 활동 중인 은가은은 본업에도 충실해 4월에 새로운 신곡 ‘귀인’으로 대중들 앞에 설 예정으로, 현재 활동준비에 막바지 박차를 가하고 있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