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15일 “NiziU가 오늘 현지 개봉한 일본 로맨틱 코미디 영화 ‘상사병에 걸린 엘리'’주제가를 가창했다”고 밝혔다.
영화 예고편에서 첫 공개된 NiziU의 'SWEET NONFICTION'은 밝고 경쾌한 선율과 러블리한 NiziU 특유의 에너지가 돋보여 기대를 한층 더했다.
영화팬들과 가요팬들 모두 해당 곡 정식 발매를 기다렸고 14일 0시 'SWEET NONFICTION'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SWEET NONFICTION'은 댄스팝 장르로 '스스로에게 확신이 없고 연애에 서투른 사람이라도 진정한 사랑을 할 수 있고, 그 사랑을 통해 자기 자신을 더욱 아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주인공 엘리의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한 긍정적인 노랫말과 사랑이 이루어져 가는 두근거리는 마음을 담아 설렘을 유발한다.
영화 '상사병에 걸린 엘리'는 미야세 류비, 하라 나노카 등 현지 Z세대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들이 출연해 올해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NiziU가 극 중 인물들이 재학 중인 고등학교의 학생 역으로 카메오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져 화제를 이끌었다. NiziU는 스크린 연기에 첫 도전하여 무대 위 매력과는 또 다른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NiziU는 오는 6월 1일과 2일 일본 요코하마 K-아레나 요코하마, 7월 27일과 28일에는 오사카 오사카성 홀에서 'NiziU Fan Meeting with U 2024 Nizi"U"niversity'(니쥬 팬미팅 위드 유 2024 니"쥬"니버시티)를 개최하고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는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