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ntertainment

엔플라잉 유회승,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 첫 공연 성료…‘연기+노래+춤’ 꽉 채운 존재감

2024-03-06 14:30:00

엔플라잉 유회승,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 첫 공연 성료…‘연기+노래+춤’ 꽉 채운 존재감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엔플라잉 유회승이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에서 노래, 연기, 춤 모두 꽉 채운 존재감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은 극작가 겸 작사가 브라이언 요키와 작곡가 톰킷이 10년에 걸쳐 완성한 작품으로 ‘브로드웨이 역사상 가장 완벽한 뮤지컬’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은 겉으로는 평범해 보이지만 내면에 상처를 안고 살아가는 굿맨 패밀리의 아픔과 화해, 그리고 사랑을 이야기하는 작품이다.

극 중 유회승은 과거의 상처로 인해 16년째 양극성 장애를 앓고 있는 엄마 다이애나의 곁을 맴도는 아들 게이브 역을 맡아 노래, 연기, 춤 세 박자를 모두 갖춘 활약을 펼쳤다.

엄마에게 애정을 표현하는 사랑스러운 면모부터 감정을 폭발시키는 장면까지 촘촘한 감정선으로 캐릭터를 완성했다. 특히 3층으로 구성된 무대 위를 자유자재로 누비며 흔들리지 않는 가창력을 과시해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유회승은 뮤지컬 ‘위윌락유’를 시작으로 ‘광염소나타’, ‘원더티켓 - 수호나무가 있는 마을’, ‘은밀하게 위대하게 : THE LAST’, ‘모차르트!’ 등 수차례 작품을 통해 뮤지컬 스타로서 출중한 실력을 검증받았다.

이번 ‘넥스트 투 노멀’에서도 ‘믿고 듣는 보컬’에 더해 연기력 또한 증명할 유회승의 행보에 기대가 더해진다.

한편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은 오는 5월 19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사진 제공 = (주)엠피앤컴퍼니]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