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방송연예

디어클라우드 나인, 정규 2집 전곡 LP 선공개…14일 음감회 개최 확정

2024-01-11 12:30:00

디어클라우드 나인, 정규 2집 전곡 LP 선공개…14일 음감회 개최 확정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디어클라우드(Dear Cloud)의 보컬 나인(NINE9)이 오는 14일 음악감상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감회는 오는 20일 정규 2집 '9colors(나인 컬러즈)' 발매를 기념하는 의미에서 나인이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기획한 자리다. 나인만의 특색이 담긴 9곡의 음원들을 LP로 먼저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나인은 신보 작업 비하인드부터 LP 제작 에피소드까지 본인의 독창적 음악 세계 이면의 숨겨진 이야기들을 공유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와 사인회 등으로 선물 같은 시간을 예고하며 음악은 물론 음감회를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9colors'는 나인이 2012년 선보인 정규 1집 '9Stories(나인스토리즈)' 이후 약 12년 만에 발매하는 정규앨범이다. 기발매곡 7곡과 신곡 'Baby it's you(베이비 이츠 유)', '잠수교' 2곡까지 총 9곡이 수록된다. LP로 제작되는 이번 앨범은 총 500장 한정 판매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높이고 있다.

이번 음감회는 오는 14일 오후 5시 서울 홍대에 위치한 총 8층 구성의 대형 복합문화공간 ㅎㄷ CAFE에서 개최된다. 음감회가 진행되는 LP MUSIC관에는 최고급 음향 시스템이 준비되어 있어, 나인의 신보를 한층 풍부한 사운드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나인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9colors'를 발매한다.
[사진 제공 = 엠와이뮤직]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에디터 픽!

헤드라인

주요뉴스

에픽포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