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방송연예

올아워즈, 직접 거리 홍보→일일 바리스타까지…‘팬들과 특급 소통’

2023-12-08 13:40:00

올아워즈, 직접 거리 홍보→일일 바리스타까지…‘팬들과 특급 소통’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신인 그룹 올아워즈(ALL(H)OURS)가 데뷔 전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소속사 측은 8일 “올아워즈가 오늘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HELLO OURS!'라는 제목의 스페셜 팬이벤트 공지문을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지문에 따르면 올아워즈는 오는 16일 오후 서울 마포구 홍대 인근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사한다.

먼저 멤버들은 직접 만든 플래카드와 함께 홍대 거리로 나가 홍보를 펼치며 따뜻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마포구에 위치한 카페에서는 올아워즈 멤버들이 카페 아르바이트생이 되어 직접 주문을 받고 스페셜 특전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마지막으로 올아워즈는 총 150명의 팬들과 함께하는 미니 팬미팅과 하이터치회를 진행하며 일정을 마무리할 계획이다.

올아워즈는 2024년 초 데뷔를 앞둔 신흥 퍼포먼스 그룹이다. 팀명 올아워즈(ALL(H)OURS)는 "우리의 모든 것,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이라는 뜻의 'ALL OURS'와 "언제나, 매 순간"이라는 뜻의 'ALL HOURS' 두 가지 의미를 담아 "매 순간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을 쏟아부어 보여 주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멤버는 건호, 유민, 제이든, 민제, 마사미, 현빈, 온 등 외모, 매력, 실력 삼박자를 갖춘 7명으로 구성됐으며, 앞서 전 멤버의 프로필 정보가 공개돼 글로벌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멤버 전원이 고난도 턴 동작을 깔끔하게 소화하는 영상을 통해 가요계 새로운 퍼포먼스돌의 등장을 알리며 K팝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사진 제공 = 이든엔터테인먼트]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에디터 픽!

헤드라인

주요뉴스

에픽포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