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ntertainment

원유진, FN엔터와 전속계약 체결…드라마 ‘밤이 되었습니다’ 출연

2023-11-28 13:50:00

원유진, FN엔터와 전속계약 체결…드라마 ‘밤이 되었습니다’ 출연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신인 배우 원유진이 FN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활발한 활동에 나선다.

FN엔터테인먼트는 “원유진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다양한 장르를 소화할 수 있는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배우이다”고 전했다.

원유진은 FN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함과 동시에 U+ 모바일TV 드라마 ‘밤이 되었습니다’에 캐스팅됐다.

'밤이 되었습니다'는 종료가 불가능한 의문의 마피아 게임에 강제로 참여하게 된 유일고 2학년 3반의 하이틴 미스터리 스릴러다. 저주받은 수련원에 고립된 아이들이 죽음의 마피아 게임을 펼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원유진은 극 중 마피아 게임에 참여하게 된 강예원 역을 맡는다. 강예원은 데스게임을 통한 반 친구들의 죽음에 불안과 심리적 압박을 느끼는 인물. 이에 원유진은 서로 속고 속이는 팽팽한 긴장감 속 캐릭터의 복잡미묘한 감정선을 세심하게 표현할 예정이다.

원유진은 동국대학교 연극학부를 졸업한 재원이다.

한편, 드라마 ‘밤이 되었습니다’는 오는 12월 4일 0시 정각에 U+모바일TV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FN엔터테인먼트]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