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엔터테인먼트

임영웅, 대구 콘서트 성료…눈과 귀 호강시킨 ‘비주얼+무대 향연’

2023-11-27 08:40:00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가수 임영웅이 대구에서도 빛났다.

임영웅 소속사 측은 27일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EXCO 동관에서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대구 공연이 열렸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강렬하고 화려한 ‘Do or Die’로 대구 콘서트의 포문을 연 임영웅은 ‘A bientot’와 ‘모래 알갱이’, ‘사랑해 진짜’ 등 다양한 곡으로 무대를 꾸몄고, 훤칠한 남신 비주얼과 다채로운 스타일링으로 영웅시대를 사로잡았다.


특히 눈과 귀가 호강하는 무대의 향연 속 보는 즐거움을 더하는 영상과 흥을 더하는 밴드 세션, 파워풀한 안무 등은 이어졌고, 광활한 우주가 콘셉트인 만큼 넘사벽 무대 스케일도 돋보여 무대를 가득 채웠다.

현장에서 받은 많은 사연을 토대로 이뤄지는 임영웅의 스페이스는 공감과 소통은 기본, 남녀노소 나이불문 모두가 함께 웃으며 즐기는 코너로 자리 잡고 있기도 하다.

감탄과 호평의 연속인 공연 후기가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임영웅의 콘서트는 팬클럽 영웅시대를 닮은 스페이스맨에게 엽서 보내기를 비롯해 지역별로 다른 기념 스탬프 찍기, 페이스 페인팅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한 현장 이벤트까지 진행돼 콘서트를 기다리는 설렘까지 있다.


서울에 이어 대구에서도 하늘빛 우주여행을 끝낸 임영웅은 부산으로 무대를 옮긴다. 오는 12월 8일, 9일, 10일에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부산 콘서트가 열리며, 대전 콘서트는 12월 29일, 30일, 31일에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개최된다.

그 후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4년 1월 5일, 6일, 7일에 광주 콘서트가 펼쳐지며, 2024년 5월 25일과 26일에는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도 진행된다.
현재 임영웅은 전국투어 콘서트 외에도 신곡 ‘Do or Die’와 다양한 곡으로 글로벌한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 제공 = 물고기뮤직]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에디터 픽!

헤드라인

주요뉴스

에픽포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