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커버서울, ‘빛나는 루틴’ 캠페인 진행

11월 프로모션 기간 발생한 수익금 일부 기부

2022-11-07 09:23:08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커버서울, ‘빛나는 루틴’ 캠페인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2022년 5월 런칭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커버서울(COVERSEOUL)이 ‘Whatever Light, COVERSEOUL’ 이라는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빛나는 루틴' 캠페인을 진행한다.

커버서울은 ‘어떤 빛이든 커버하겠다'는 당찬 포부가 담긴 ‘빛나는 루틴' 캠페인에 맞춰 브랜드 모델 배우 이유미의 새로운 화보도 함께 공개했다.

‘빛나는 루틴’은 피부 노화의 원인인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손상 예방과 회복을 위한 3단계 케어 솔루션이다. 특히 가을, 겨울철 쌀쌀해진 날씨에 햇볕이 따갑게 느껴지지 않아도 자외선 차단제는 항상 발라야 하기에 커버서울은 자외선 차단제의 4계절 필수 사용뿐 아니라 실외, 실내에서도 필수 권장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공개된 커버서울 화보에서는 ‘나에게 닿는 어떤 빛이든, 빛나는 루틴’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커버서울 모델 배우 ‘이유미’가 화제의 입소문템인 ‘빛나는 날마나, 커버서울 빛-날 선크림’을 소개한다. 강한 햇빛 아래 건강한 이유미의 피부가 돋보이는 이번 화보에는 자외선 차단과 함께 광노화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는 제품의 특장점을 강조했다.

커버서울 ‘빚-날’ 선크림은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징크옥사이드100% 무기자차로 만들어졌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3종 기능성 화장품이다.

성분으로는 올리브 오일에서 추출한 식물성 스쿠알렌이 함유되어 있어 빛에 의한 홍조 및 노란기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고산지대에서 자생하는 로디올라 로제아 (바위돌꽃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노화를 일으키는 활성 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빛나는 루틴’ 광노화 케어 3종 모든 제품에는 손상된 피부 세포를 회복시키는 고보습, 진정, 장벽 강화 솔루션인 ‘베스티안 콤플렉스(BESTIAN® COMPLEX™)’가 함유되어 있어 약한 피부에도 자극이 적으면서 피부 속까지 유효성분이 전달되도록 도움을 준다.

커버서울은 ‘빛나는 루틴' 캠페인 실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캠페인이 진행되는 11월 1일부터 20일까지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불어 SNS에 #빛나는루틴더하기 해시태그를 달고 본인만의 건강한 루틴을 공유해준 분들께는 커버서울 전 제품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커버서울의 행보는 사회적 공헌에까지 이어진다. 11월 프로모션 진행 기간동안 발생한 수익금의 일부를 ‘베스티안 사회복지 재단’에 기부할 계획이다. 수익금은 화상 환자 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커버서울 마케팅 관계자는 “출시 이후 꾸준히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고 있는 ‘커버서울 빛-날’ 선크림의 장점을 강조하고, 많은 분께 전달하기 위해 ‘빛나는 루틴’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빛나는 루틴’과 관련해 다양한 영상과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니 지속해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