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에듀윌, 임직원 건강 관리 위한 ‘안마 서비스’ 제공

2022-10-28 18:35:02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임직원들의 건강 관리를 위해 본사 내 힐링큐브와 수면실을 운영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힐링큐브는 임직원 전용 공간으로 국가공인 안마사 헬스키퍼가 호텔급 안마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총 10개의 수면실과 수유실을 갖춘 여성 전용 휴게 공간인 쉼(She:em)이 마련돼 있다.

힐링큐브는 사내 인트라넷을 통해 편리하게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4명의 헬스키퍼들이 오랜시간 앉아서 일하는 직원들의 어깨 뭉침이나 허리 통증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힐링큐브를 자주 찾는다고 밝힌 한 직원은 “근무 중에 어깨가 뭉치거나 아프면 안마 서비스를 예약하고, 해당 시간에 힐링큐브를 방문하면 된다”며, “힐링큐브는 직원들이 자주 찾는 편의공간 중 하나로 직원들의 건강을 챙겨주는 회사의 세심한 배려가 엿보이는 장소”라고 전했다.
에듀윌, 임직원 건강 관리 위한 ‘안마 서비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에듀윌에는 힐링큐브 외에도 임직원 전용의 복합문화공간 ‘에듀윌역’에 40여대의 안마의자와 세라젬 의료기를 비치해 놨다. 또, 무료로 심리 상담 및 검사를 받아볼 수 있는 심리상담실 ‘마음, 쉼’을 운영, 임직원의 건강 관리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힐링큐브와 쉼, 에듀윌역과 심리상담실은 본사 내 건물에 위치해 있어, 근무시간이나 점심시간, 집중 휴식시간을 이용해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다. 집중 휴식시간은 오후 4시부터 30분간 자유롭게 쉴 수 있는 시간으로 휴식을 취하거나 개인 용무를 볼 수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