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는 2021년 말, 라이크라 스포츠(LYCRA® SPORTS) 블랙 라벨을 비롯한 고기능성 프리미엄 원사에 대한 글로벌 트레이드마크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는 등 완벽한 품질을 추구한다는 공감대를 바탕으로 라이크라컴퍼니와 파트너십을 체결, 강화해 나가고 있다.
특히 안다르는 ‘라이크라® 스포츠 블랙라벨’ 인증을 획득했, 최상급 기능성과 착용감을 모두 충족하는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안다르가 최근 신제품 ‘릴레어 시리즈’ 역시 라이크라컴퍼니와 공동 개발로 탄생한 제품이다. 안다르의 새로운 착용감을 자랑하는 릴레어는 ‘라이크라® 쉐이핑 테크놀로지’ 인증을 획득했다. 레깅스 전용 엔지니어링을 적용해 뛰어난 신축성과 편안한 착용감, 바디 실루엣을 효과적으로 잡아주는 체형 보정 효과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자체 연구개발(R&D) 조직인 애슬레저 이노베이션랩 (A.I 랩)을 운영하며 자체 기술력 확보 및 제품 품질 향상에 힘쓰고 있다.
안다르 관계자는 “국내 애슬레저 업계 트렌드를 선도해 온 안다르와 글로벌 섬유소재 시장에서 독보적 지위를 유지해온 라이크라컴퍼니는 소비자에게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우선시하는 경영철학을 공유하고 있다”며, “양사는 파트너십을 장기간 유지하여 다양한 신기술이 적용된 소재의 상용화 및 차별화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기 위해 협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