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서울산업진흥원, 하반기 신입&경력직 공채 실시

- 블라인드 전형으로 내년 1월 최종 임용 예정

2022-10-24 15:53:56

서울산업진흥원, 하반기 신입&경력직 공채 실시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서울시 중소기업지원기관 서울산업진흥원(SBA, 대표이사 김현우)이 하반기 신입 및 경력 직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인원은 일반직(신입) 25명, 일반직(경력) 2명으로 총 27명이다. 일반직(신입) 7급 채용분야는 △일반행정(공개경쟁) △일반행정(제한경쟁-장애인) △시설행정(건축) △시설행정(기계)이며, 일반직(경력)이며, 6급 채용분야는 △시설행정(건축) △보건관리에 해당된다.

서울산업진흥원 측은 이번 채용에 대해 마곡산업단지 관리, 청년취업사관학교 확대, 스타트업 스케일업센터 조성 및 운영, CES서울관 조성 등 진흥원 사업영역의 확대 및 기업지원 기능 강화, 중대재해처벌법에 따른 안전문제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채용일정은 10월 17일 채용공고를 시작으로 일반직(경력)은 10월 31일, 일반직(신입)은 11월 7일까지 서울산업진흥원 채용 홈페이지를 통하여 접수할 수 있다.

채용 전형은 나이, 성별, 출신학교 및 지역 등이 노출되지 않는 블라인드 채용을 적용하며, 서류전형 및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 필기전형, 1차 면접(역량면접), 2차 면접(심층면접)의 과정을 통해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다. 전형단계를 거친 최종 임용 예정일은 내년 1월 중이다.

서울산업진흥원 인사 담당자는 "기본적으로 현장의 문제를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해결해가는 문제해결능력과, 동료들과 함께 일할 수 있는 협업 능력을이 중요하다"라며 "기관 특성 상 업무의 확장성이 넓으므로 새로운 업무 영역에 대한 도전정신이 있는 지원자를 찾고 있으며, 이번 직원 채용에 참신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서울산업진흥원 채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인사팀에 문의 가능하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