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글로벌 인플레이션에 대한 우려가 크게 증대되고 있는 가운데 럭스 엘에프에이는 체계적이고 계획적인 상품 기획, 생산, 세일즈 플래닝을 철저히 준비하여 정교한 디테일, 익스클루시브 디자인, 활용도를 살리면서 합리적인 가격의 최고 품질의 컬렉션을 완성하였다.
럭스 엘에프에이는 국제물가 상승을 미리 대비하고자 지난 2년간 최고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디스플레이 할 수 있는 생산 공급망을 구축하였다. 원사 비용부터 인건비, 유통에 이르기까지 럭스 엘에프에이에서 선사하는 모든 제품은 투명성을 바탕으로 기획되었다.
프리인플레이션 프로젝트는 물가 상승으로 인해 가격이 훌쩍 오른 겨울 아우터의 가격을 극복하고자 물가 동결에 대한 의지를 확고히 하며 소비자들에게 최고 퀄리티의 옷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윤리적 취지의 행사이다.
추가로 Buy One Get One Free 프로모션 행사도 선보이며 20종의 코트 중 마음에 드는 2종을 골라 1종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하였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에 대해 대중들의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고객들의 만족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라는 말을 내놓기도 했다.
엘에프에이 관계자에 의하면 이번 프리인플레이션 프로젝트는 경제 흐름에 따른 소비성향을 사전에 분석하고 시대의 흐름을 빠르게 읽으면서 나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전문가들과 분석하고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프로젝트는 엘에프에이의 새로운 뮤즈인 글로벌 K-POP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지효의 동생 이하음 양이 참여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