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턴즈 서비스는 간편하게 모바일을 통해 지난 3년간의 의료비를 조회하여, 병약국 서류 발급부터 보험금 청구 대리서비스 신청까지 한번에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리턴즈 서비스는 마이크로프로텍트의 자회사 마이크로프로텍트 인슈코어로 전환되면서 고객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편리한 고객 경험을 중심으로 기능과 서비스를 한층 개선 시키고 맞춤형 보험 토탈 케어 서비스를 한번에 제공하면서 고객 만족 극대화에 나선다.
특히, 이번 리뉴얼에서는 기존 시스템의 단점을 보완하여 더 많은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신청 가능하도록 서비스 프로세스 간소화를 통해 고객의 서비스 접근성을 크게 높이고, 메인 화면 UI,UX (사용자 환경 및 경험) 편의성을 향상시켜 고객 경험의 가치를 강화하는데 집중했다.
김형종 마이크로프로텍트 인슈코어 대표는 ‘어렵고 복잡하게만 느껴지는 보험을 고객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내외부 시스템을 전면 개편한만큼,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전문적이며 체계적인 보험 토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마이크로프로텍트 인슈코어는 기술과 데이터로 보험 혁신을 이끌 기업으로 한 단계 더 성장하기 위해 전문 상담 매니저를 적극 채용하여 영업 조직의 전문성을 더욱 강화시켜 나갈 예정이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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