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풀대구웨딩박람회에서는 예비부부가 결혼준비를 위해 손품이나 발품을 팔아야 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결혼준비에 필요한 요소인 웨딩 및 혼수 브랜드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다이렉트웨딩이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전문 웨딩컨설턴트의 상담을 통해 예비부부의 결혼 예산과 원하는 콘셉트에 맞춘 웨딩을 준비할 수 있고 디아몽, 아뜰리에레이나, 마리스포사 등 다양한 웨딩 업체가 참석하여 한 자리에서 볼 수 있으며, 해당 업체를 통해 웨딩홀과 스드메, 패키지 등 실질적인 정보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컬러풀대구웨딩박람회는 다이렉트로 원하는 웨딩홀의 실시간 잔여타임 및 최저가 견적 확인이 가능하고, 현장에서 웨딩홀을 계약하는 이들에게 주례 서비스 제공, 모바일 청첩장, 부대비용 할인 등의 지원과 함께 신혼부부 그릇 세트 4p 등 다채로운 혜택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SNS 등 다양한 루트로 많은 웨딩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시대지만, 오히려 정보가 너무 많아 어떤 웨딩 상품이 내게 맞는 상품인지 잘 모르는 경우가 대부분이다”며 “컬러풀대구웨딩박람회에서는 수많은 웨딩 및 혼수 관련 유명브랜드들이 입점하여 진행되며, 다이렉트한 가격으로 비교 견적 및 다양한 상품들과 박람회 혜택을 만나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컬러풀대구웨딩박람회는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이 가능하며, 사전 신청을 통해 계약금 지원 및 현금포인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