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홀인원위너스클럽, 파주운정신도시에 ‘카카오 스크린골프장 해오름점’ 오픈

2022-10-05 15:51:00

홀인원위너스클럽, 파주운정신도시에 ‘카카오 스크린골프장 해오름점’ 오픈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사회적 거리 두기 완화로 레포츠를 다시 즐기고자 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스크린골프장 전문업체 홀인원위너스클럽은 파주운정신도시 내에 직영점 프렌즈스크린 해오름점을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프렌즈스크린 해오름점’은 홀인원위너스클럽의 기존 안산 대부도점에 이은 올해 두 번째 지점으로, 지상 6층전체를 사용하며 지하2층에는 스크린골프장 전용주차장도 구비됐다. 특히 스크린골프 플레이에 최적화된 넓은 룸이 7칸 들어섰으며 각 룸에는 최신형 카카오 VX 기계를 설치로 차별화된 파주운정 스크린골프장으로 운영해 나가도록 준비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홀인원위너스클럽은 스크린골프장 인테리어 공사는 물론이고 운영을 겸비한 기업인 만큼 단순히 기계를 납품 받아 운영하는 업체나 인테리어만 하는 업체와는 달리 소속 직원들이 직접 운영과 관리를 맡아 효율적인 매장운영으로 이용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프렌즈 스크린 해오름점’은 금번 오픈을 기념해 홀인원 시 필리핀 무료 골프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는 홀인원 이벤트를 시작한 상태이며, 오픈선물도 증정하고 있다. 또한 10월말에는 필리핀 마닐라에 골프존공사 설치도 예정되어있어 해외진출을 준비 중이다.

홀인원위너스클럽의 직영 스크린골프장은 1호점인 안산 대부도점이 올해 4월 오픈된 바 있는데 초대형 규모의 직영점을 당 해에 바로 추가할 정도로 스크린골프장의 비전을 높게 보고 있다고 전한다. 필리핀 마닐라와 클락의 직영 골프텔도 운영하고 있고 골프존(중고) 카카오VX, SG골프 본사와 계약해 이들 브랜드의 신규 매장 확장과 그에 따른 인테리어도 제공하는 등 직영 매장운영 외에도 다양한 골프관련 사업을 펼치고 있는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2022년은 한국뿐만 아니라 해외도 진출을 계획하고 있으며 일반적인 스크린골프장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전문적이고 만족스런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골프인구가 늘어나고 있는 만큼 직영점은 추가 출점할 필요성이 있는 곳을 지속적으로 파악해 적재적소에 확장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