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가수 소유, 직접 노하우 담은 애슬레져 캐주얼 브랜드 ‘라라폭스(LALAFOX)’ 론칭

- 가수 ‘소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론칭 진행…잠실 월드타워몰 팝업스토어 오픈

2022-09-30 10:20:00

가수 소유, 직접 노하우 담은 애슬레져 캐주얼 브랜드 ‘라라폭스(LALAFOX)’ 론칭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가수 소유가 스트릿무드를 결합한 애슬레져 캐주얼 브랜드 ‘라라폭스(LALAFOX)’를 론칭, 잠실 월드타워몰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라라폭스는 레트로 퓨처 무드를 기반으로 한 스트리트 감성과 영한 유니크함을 균형감 있게 접목한 애슬레져 캐주얼 브랜드다. 가수 ‘소유’가 해당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브랜드를 론칭했으며, 평소 운동마니아로 소문난만큼 운동을 하면서 겪고 느꼈던 모든 노하우를 제품에 녹여내고, 운동을 하면서 느꼈던 즐거움을 브랜드 컨셉으로 담아냈다.

라라폭스는 운동할 때만 입는 옷이 아닌, 평소에도 쿨하고 자연스럽게 입을 수 있는 기존에 없던 스트리트 애슬레져 스타일로 이뤄졌다. 기본 아이템은 브라탑과 레깅스로, 기존 고가 제품에서 느낄 수 있는 소재감과 편안한 패턴으로 바디라인을 최상의 컨디션으로 서포트해주며 활동 시에도 최고의 착용감을 느낄 수 있게 제작되었다.

또한 활동성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표현할 수 있는 집업자켓, 티셔츠, 조거팬츠 등이 애슬레져 활동을 지원하고, 스트리트 무드가 가미되어 유니크하게 코디할 수 있는 구스다운 점퍼, 스윗셔츠, 후디, 티셔츠, 스윗팬츠, 카고팬츠 등의 제품군도 선보인다.

가수 소유, 직접 노하우 담은 애슬레져 캐주얼 브랜드 ‘라라폭스(LALAFOX)’ 론칭이미지 확대보기

이밖에도 여러 스페셜 아이템들과도 함께 한다. 먼저, 라라폭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명품 실리콘 텀블러 ‘스토조’는 실리콘 재질로 되어있는 친환경 접이식 텀블러로 라라폭스 브랜드가 지향하는 친환경 이미지와 잘 부합하여 함께 출시됐다. 더불어 최근 MZ세대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TUUK’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나온 종이퍼니쳐는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나만의 운동 제품들을 진열할 수 있게 기획 및 제작됐다.

한편 라라폭스는 런칭을 기념해 롯데 월드타워몰에서는 팝업 스토어를 진행 중이다. 행사는 9월 29일부터 10월 25일까지 진행되며, 팝업 스토어에서는 SNS 이벤트, 럭키드로우 및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준비되어 눈길을 끈다.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꾸준한 자기관리와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라라폭스의 ‘Feel Like Freedom!’이라는 슬로건 하에 소비자와 함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가수 소유는 팝업 스토어 오픈 현장에서 "오랫동안 재미있게 준비했던 브랜드를 이렇게 멋진 공간에서 현장의 이야기들을 소비자 분들께 직접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즐겁다"고 전했다. 2022년 라라폭스 런칭 컬렉션은 ‘무신사’를 통해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