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월삼일 주식회사는 이번 “DX KOREA 2022 전력지원체계 전시관”에서 수동급속삽탄기와 탈탄기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장병들 사이에서 큰 호평을 받으며 업계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본 제품은 올해 3월 해병 2사단에 최초로 납품된 이후 해군 , 군수사 등에 납품되어 우리 군 장병들의 사격 환경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번 “DX KOREA 2022 전력지원체계 전시관”에서 선보이는 이 제품은 2022년 상반기 국방부 우수상 용품 시범사용 품목으로 선정되어 2022년 하반기 육군으로 확대 도입될 예정이다.
“DX KOREA 2022 전력지원체계 전시관” 에 참가하는 맹동주 대표는 “팔월삼일은 군 전력 발전에 집중하는 기업으로 군에 , 대한 감사함이 많으 며 지금까지 받은 혜택을 통해 꿈꿔왔던 국방스타트업에 도전중에 있다 라며 우리나라 .” 국방력 증강에 보탬이 되기 위해 고민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에 실시하는 DX Korea 2022는 지금까지 무기체계 위주로 전시하던 방위 산업전의 틀을 탈피하여 장병의 의식주 관련 산업과 첨단 군수기술 및 비무기 장비 군, 시설 등 우리 군이 사용하는 전력지원체계 분야를 별도의 전시관으로 편성하여 진행된다
“DX KOREA 2022 전력전시체계관”은 일산 킨텍스 9홀에서 9월 21일 (수)부터 25일 (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