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22일 토요일 오후 5시 롯데호텔 서울에서 진행되는 이번 파티는 프라이빗 파티인 만큼 법조인, 전문직, CEO, 명문가, 고액연봉의 엘리트 남녀만 참여 가능하다. 이에 참가신청 시에는 이름과 나이, 성별, 직업, 학력 등을 기입해야 하며, 철저한 신원 검증을 통과한 이들만 참석할 수 있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이 진행하는 파티의 참가 신청 확정자는 개별연락을 통해 고지되며, 파티 드레스 코드는 남성은 정장, 여성은 블랙 또는 레드, 화이트 계열의 원피스다.
업체 측은 “이번 파티는 할로윈을 즐기면서 인연도 만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기획하였다.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맛있는 음식이 준비되어 있으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많은 신청 부탁드린다. 자사의 파티는 매월 인원 마감이 조기에 진행될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 결혼정보업체에서 이뤄지는 일반적인 소개팅과 달리 다수의 이성을 만날 수 있고,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서로를 알아갈 수 있어 많은 신청해 주시는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미팅의 경우 커플 성사율도 높은데, 이는 NCS(국가직무능력표준)를 기반으로 하여 결혼관과 가치관, 성격, 취미 등을 모두 고려해 잘 어울릴 만한 이들만 매칭하고 있기 때문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이외에도 부산/대구지사 상담신청 이벤트, 대전지사 September with 수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신청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