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7편으로 구성된 시리즈는 다양한 두바이의 풍경과 먹거리들을 소개하고 있으며, 먹방챌린지 등을 선보인다.
히밥채널에서는 먹방을 중심으로 하는 컨텐츠를 확인할 수 있으며, 소닉이엔엠태널에서는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겨 히밥의 자연스러운 모습들과 함께 여행지에 대한 솔직한 감상이 담겨있다.
소닉 E&M 관계자는 "한국의 우수한 유튜브 컨텐츠들도 해외시장에서 먹힐것이란 확신을 했고 , 대한민국 먹방 아이콘 히밥님과 함께 촬영을 진행 한 것인데 기대했던거보다 해외반응이 더 뜨거워 경이로움과 뿌듯함을 느끼고 있다"고 전했다.
소닉그룹은 SONICMOTOS,제네럴트레이딩 , 소닉이엔엠 , 부동산 계열사 등을 둔 기업으로 부동산 , 무역 , 상품개발 및 마켓 , 엔터미디어 사업을 등에 다량의 투자를 통해 아랍 에미레이트에서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다. '두바히밥이 좋아' 이전에도 대한민국 톱스타 "산다라박"과 컨텐츠 콜라보를 진행한바 있다.
소닉 E&M은 k-pop 가수들과 함께 하는 공연기획은 물론 더 많은 한국 유튜버들과의 해외 시장 협업을 통해 한국 즉 "K유튜브 컨텐츠"의 우수함을 전세계에 알리고 유튜버들과 함께하는 VIP 여행들도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