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전화&화상은 전화 영어 첫걸음과 일상 영어회화, CNN뉴스로 배우는 전화영어, 토픽 회화를 비롯한 영어 과정과 초스피드 일본어와 베이시스 중국어 과정 등 원하는 언어와 목적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 프로그램은 원어민이 직접만든 교재를 활용해 실제 원어민이 쓰는 생생한 영어를 학습할 수 있으며, 자유로운 학습 스케쥴 관리와 편리한 수강신청이나 화상수업할 때 다양한 디바이스와 호환되는 편리함이 특징이다.
9월 이벤트 기간 동안 수강 신청을 하면 1:1 원어민 수업을 월 최저 16,200원에 수강할 수 있다. 또, 필리핀 강사 전 과정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미국, 일본, 중국 강사 전 과정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9월 3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처음 전화&화상 영어를 시작하는 학습자는 레벨에 맞춰 과정을 추천해주는 무료체험 레벨 진단과 이에 따른 2회 무료 수업을 수강할 수 있다. 학습자가 원하는 시간에 언제, 어디서나 주말에도 수강할 수 있고, 참여자 모두에게 코카콜라 500ml를 증정한다.
YBM전화&화상 관계자는 “전화&화상 과정을 처음 접하는 수강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유연한 학습 스케쥴로 언제, 어디서나 학습을 이어갈 수 있는 과정”이라고 강조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YBM전화&화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