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하우파파, 99.9% 항균 ‘아기 욕조클리너’ 출시

2022-09-06 13:00:00

하우파파, 99.9% 항균 ‘아기 욕조클리너’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프리미엄 유아동 브랜드 하우파파에서 신제품 ‘아기 욕조클리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우파파 욕조클리너는 전 성분 EWG 그린등급의 안전한 원료를 사용한 제품으로, 가습기 살균제에 논란이 됐던 성분인 CMIT/MIT 등 유해성분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또한 고밀도 버블의 폼 스프레이 타입으로 손쉬운 세척을 도우며, ON/OFF 장치로 간편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천연 베르가못 오일을 사용하여 자극적이고 독한 락스향이 아닌 산뜻하고 상쾌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공인 인증기관 KCL에서 녹농균 및 폐렴균, 연쇄상구균, MRSA균에 대해 99.9% 항균력을 인증 받았으며, KTR을 통해서 피부 저자극 테스트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하우파파 관계자는 “욕조클리너를 선택할 때 전성분은 공개했는지, 공인 인증기관에서 안전성을 인증 받았는지,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까지 없애주는지 등을 확인해야 한다”며 “하우파파 아기 욕조클리너는 안전한 성분만을 담아 선보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하우파파 욕조클리너 출시를 기념해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욕조클리너 이외에도 아기세제, 섬유유연제, 젖병세정제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