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자민경㈜,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로 고성군 감사패 수상

2022-08-31 13:56:39

자민경㈜,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로 고성군 감사패 수상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지역 사회 복지 증진에 앞장서며 꾸준히 기부활동을 펼쳐 온 자민경㈜가 고성군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자민경㈜는 사회 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고성군에 여러 차례에 걸쳐 제품 기부를 진행해 왔다. 올해 상반기 1억 5천만원 상당의 ‘크레마카라콜 90 프로폴리스 앰플’을 기부한 자민경㈜는 하반기에도 고성군 토성면에 약 1600만원 상당의 ‘크레마카라콜 오리지날 프리미어 크림’을 기부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 해 왔다.

모든 기부 활동은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최소한의 인원만 투입되는 방식으로 안전하게 전달되었다.

이에 고성군은 남다른 관심과 열정을 기울여 따뜻한 후원의 선행을 실천해 나눔문화를 확산하고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기여한 자민경㈜의 공로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했다.

자민경㈜ 관계자는 “모두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일상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주민들을 위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기부를 결정했다.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고성군으로부터 감사패를 받게 되어 영광이다. 앞으로도 꾸준히 ‘십시일반’ 정신을 살리는 활동으로 지역 사회의 어두운 부분을 밝히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자민경㈜는 지난 2014년부터 ESG 경영(환경, 사회, 지배구조)를 실천하기 위해 자사 기부금 1%와 해피스푼 고객 기부금 1%로 기금을 마련하여 국내외 빈곤 가정을 위한 의료지원과 급식, 건강, 정서, 교육 지원 등 다양한 통합 후원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