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 측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방향성을 고민한 끝에, 런치랩 고유의 브랜드 이미지를 생성하고 이를 통해 고객들의 점심식사 경험에 맛과 함께 편리함을 더욱 강조하고자 전용 용기를 개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출시된 런치랩 도시락 용기는 국내 도시락 용기 전문 제조업체 ㈜지원에서 제조했으며, 런치랩의 브랜드 컬러인 브라운 계열의 색상을 차용하여 제작했다.
또한 도시락을 수령한 고객들이 한 손에 들고 이동하기 편한 사이즈 및 구조로 설계됐으며, 기존 도시락 용기에서 꾸준하게 지적 받아 온 개폐의 문제점도 함께 개선하여 이동 및 보관에 더욱 용이하도록 제작됐다.
런치랩은 해당 전용 용기의 특허를 출원했으며, 앞으로 런치랩만의 도시락 서비스를 위해서 사용될 예정이다.
런치랩 관계자는 “금번 도시락 전용 용기 출시로, 기존 구매해서 사용하던 도시락 용기의 일반적인 형태에서 벗어나 런치랩만의 브랜드를 도시락 용기에도 입힘으로써 고객 경험 강화 및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런치랩은 100여 개의 기업 고객에 점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레뷰코퍼레이션, 패스트파이브, 강남차병원 등이 주요 고객으로 런치랩을 이용하고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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