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바카디코리아, ‘Do What Moves You’ 서머 캠페인 진행

바카디 모히토 전용 글라스 포함된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 전국 마트 및 스마트 오더 출시

2022-08-11 15:11:50

사진 제공: 바카디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사진 제공: 바카디코리아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바카디코리아(대표 안준홍)는 럼 브랜드 바카디가 여름을 맞이해 모히토를 즐길 수 있는 ‘Do What Moves You’ 서머 캠페인을 8월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머 캠페인의 일환으로 바카디는 바카디 모히토 RTS(Ready To Serve)와 함께 여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양양 일대에서 8월 중 ‘Surfer’s After Party’를 진행한다.

바카디코리아 관계자는 “Do What Moves You 캠페인 영상에는 최근 MZ 세대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서핑 트렌드에 맞춰, 한국 롱 보드 서핑 챔피언 김준호 선수와 서핑하는 디자이너로 자신만의 독자적인 브랜드를 구축하고 있는 인플루언서 제이니(@Janey_day)가 참여해 #너답게펼쳐봐 라는 메시지를 전한다”고 밝혔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