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 측은 운동복과 일상복의 경계가 허물어진 요즘 착용감은 물론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핏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MZ 세대들에게 다양한 체형과 성별, 연령을 가진 스테디니스 크루들의 스냅 사진을 통해 구매 전 핏을 참고할 수 있도록 해당 서비스를 오픈하게 되었고,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의견들을 적극 반영하겠다는 방침이다.
각 스냅샷에는 간단한 착용자의 정보가 기재되어 있어 본인의 키와 몸무게를 검색하여 비슷한 체형을 확인하거나, 닉네임을 검색하면 특정 크루의 다양한 착장 사진을 확인할 수 있으며 댓글로 소통도 가능하다. 각 스냅사진마다 하단에 착용한 해당 제품 링크가 연결되어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스테디니스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크루 계정을 통해 운동을 좋아하는 이들과 꾸준히 소통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 크루 스냅과 SNS 채널 등을 통해 다양한 코디와 연출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테디니스(STEADINESS)’는 ‘꾸준함’을 브랜드의 중요한 가치로 삼고 런칭된 헬스 운동복 브랜드로, 기능과 디자인을 동시에 고려한 의류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모든 제품에는 STEADINESS 및 약칭어 STDN을 디자인으로 새겨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전반적으로 구매 고객 만족도가 높은 데다 운동복이지만 센스 있게 착용한 분들도 많아 이를 좀 더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해당 게시판을 고안했다”며 “이런 부분들을 통해 운동복 브랜드의 트렌드를 이끌어갈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ㅍ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