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1027회 로또 1등 당첨된 30대 남성, '일찍이 부모님을 잃고 홀로 너무 힘들었다'

2022-08-08 11:49:07

동행복권 제 1027회 로또 1등 당첨자 김유호(가명)씨의 로또용지 (출처-로또리치)이미지 확대보기
동행복권 제 1027회 로또 1등 당첨자 김유호(가명)씨의 로또용지 (출처-로또리치)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지난 6일 진행한 제 1027회 로또 추첨에서 1등에 당첨되었다는 한 남성의 사연이 로또 분석 전문기업 로또리치에 공개됐다.

사연의 주인공 김유호(가명)씨는 “부모님께서 일찍 돌아가시고 빚도 5천 이상 있었다.”며 “살면서 사기도 여러 번 당하기도 했다.”라며 당첨되기 전 힘들었던 자신의 상황을 전했다.

이어 “사실 4년 가까이 로또 분석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당첨이 잘 되지 않아 중간에 포기해야 하나 고민이 많았다.”며 “포기하려던 순간 로또는 마라톤이라는 말에 끝까지 해본 결과 이렇게 1등에 당첨되었다.”고 전했다.

그는 “제가 당첨될 수 있었던 비결은 그냥 입 꾹 다물고 끝까지 포기 하지 않은 것이다.”며 “그 마음으로 지금까지 꾸준히 로또를 구매했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홀로 원룸에서 살면서 너무 힘들었지만 이것저것 열심히 일하며 끝까지 버텨왔다.”며 “다른 분들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꼭 좋은 날 오기를 기원한다.”고 전하며 후기를 마무리했다.

로또리치 서비스는 자체 개발한 로또분석 시스템으로 지난 2006년부터 현재까지 129명의 로또 1등 당첨자를 배출한 곳이다.

지난 2014년에는 국내 최초로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대한민국 최다 로또 1등 당첨자 배출’ 기록 인증 타이틀을 획득하기도 했으며, 타이틀 획득 이후 매년 기록을 경신하면서 현재까지 로또 1등 최다 배출 기록 타이틀을 유지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로또리치 홈페이지와 스마트폰 무료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