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인스턴트타투, 건식타투 스티커 제작 특허 기술 확보..."글로벌 시장 도전"

2022-07-29 15:41:00

인스턴트타투, 건식타투 스티커 제작 특허 기술 확보..."글로벌 시장 도전"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뷰티브랜드 인스턴트타투(대표 김남숙)은 타투스티커 제작에 관련한 특허 (물을 사용하지 않고 타투스티커를 전사하는 건식타투) 기술을 확보하고 독점 생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스턴트타투가 확보한 건식타투 특허 기술은 기존 물을 사용하여 전사하는 습식타투의 불편함을 제거하고 물 전사 방식에서 오는 반짝거림과 이물감을 최소화해 실제 타투와 흡사한 최상의 '템포러리 타투' 경험을 제공한다. 특허 기술은 일반 피부는 물론 메이크업한 얼굴, 에어팟, 스니커즈, 종이등 고체의 표면에도 타투의 형태로 전사가 가능하다.

인스턴트타투의 김남숙 대표는 "이번 특허기술 확보를 통해 독점적으로 건식타투 기술을 통한 제품을 공급할 수 있게 됨은 물론, 인스턴트타투의 기술력과 브랜드를 바탕으로 한국 및 글로벌 타투 시장에 두각을 나타낼것을 기대하고 있으며, 네일 스티커 시장이 스티커 팁에서 반경화 시장으로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카테고리 성장이 이루어진 것 처럼, 건식 타투 기술을 통해 인스턴트 타투 시장의 카테고리 성장을 견인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인스턴트타투는 벤츠, 인스타그램, 버드와이저, 라네즈, 어뮤즈등 글로벌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진행해 왔으며, 작년 BTS 라이센싱 프로젝트에 이어, 올 여름 우영우 신드롬으로 뷰티와 컨텐츠의 하이브리드를 성공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