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베파파는 노티포티의 브랜드 컨셉이 환경오염으로 인해 파괴되고 있는 우리의 아름다운 지구를 테마로, 자연과 사람이 공존할 수 있는 방향을 고민하며 환경 친화적인 소재로 제품을 만들어가겠다는 의지를 바탕으로 지어졌다고 설명했다.
노티포티는 NOTICEABLE(눈에 띄는)과 POT(화분)의 키워드를 활용, 돋보이는 컬러감과 지구를 지켜나가겠다는 친환경 테마를 모티브로 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명확히 드러냈다.
해당 브랜드를 통해 출시된 ‘노티포티 타이벡 파우치 미니백’은 100% 재활용이 가능하다. 파우치의 핸들은 재활용 나일론으로 제작되어 소각장에서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이고, 안감은 재활용 폴리에스터를 사용하여 석유에 대한 의존을 줄임으로써 지속가능한 패션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노티포티 타이벡 파우치 미니백’은 눈에 띄는 컬러풀한 색감과 자연 식물 및 과일을 형상화하여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며, 사계절 모두 조화롭게 들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대표 색상으로는 ▲파인애플 옐로우, ▲파인애플 퍼플, ▲튤립 아이보리, ▲튤립 민트가 있다.
노티포티 관계자는 “패션과 환경 모두를 생각한 ‘타이벡 파우치 미니백’은 일상 생활, 취미 생활, 육아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노티포티만의 트렌디하고 컬러풀한 친환경 패션 제품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 및 브랜드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바베파파 자사몰 및 스토어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노티포티는 오는 31일까지 바베파파 자사몰과 바베파파 스토어팜에서 브랜드 런칭 기념 프로모션으로 ‘노티포티 타이벡 파우치 미니백’을 최대 49%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