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W측은 축구의 경쟁정신을 과시하는 한편 이번 대회를 활용해 동아시아와 아시아 시장에서 입지를 굳힐 것이며, 다양한 제품과 양질의 서비스, 혁신 기술을 제공해 아시아와 글로벌 블록체인 발전에도 기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동아시안컵은 2003년에 처음 개최된 이래로 동아시아와 아시아 전역에서 광범위한 영향력과 인기를 얻었다. 지난 대회 8회 동안 한국 남자 축구팀이 5회, 중국 남자 축구팀이 2회, 일본 남자 축구팀이 1회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EAFF E-1 챔피언십 2022는 7월 19일 부터 7월 27일 까지 일본에서 개최되며, 한국 남녀팀 모두 출전 예정이다.
CoinW의 CEO는 이번 동아시안컵과의 파트너십에 대해 "동아시안컵 주최 측이 우리를 믿어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하다. 축구는 육체적 능력과 지능의 게임으로 열정과 꿈을 위한 무대이며, 도전과 혁신을 과감히 추구하는 블록체인 정신과 맞물려 있다. 이번 협력을 통해 아시아에서 CoinW의 인지도가 확대되고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자산의 세계화가 촉진되기를 기대한다. 동시에 모든 참가팀들이 열정과 노력, 경쟁이라는 축구정신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경기하며 좋은 결과를 얻기를 기대한다. CoinW과 함께 축구 국가대표팀을 응원하길 바란다."라고 언급했다.
CoinW는 전 세계 13개국에 센터를 두고 있으며, 750만 명 이상의 사용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 기술, 리스크 제어, 보안, 컴플라이언스, 제품 및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며 독자적인 장기 개발 비전과 혁신적인 기술 추진력으로 산업 발전을 강력하게 이끌어 왔다. 예컨대 업계 최초로 모든 현물 거래에 대해 '거래수수료 0' 정책을 시작한 플랫폼으로서 업계에 선구적인 행보를 보였다.
CoinW는 3월에 라 리가에서 첫 선을 보였고, 6월에는 글로벌 격투 챔피언십 쿤룬 파이트의 스폰서가 되었으며, 현재는 동아시안컵의 공식 서포터가 되었다. CoinW는 국제 스포츠 행사에 자주 등장했으며, 선수들과 함께 활동하면서 블록체인 기술과 암호화폐를 산업 발전은 물론 다양한 분야에 홍보를 나서고 있다.
한편, CoinW 산하 블록체인 프로젝트 벤처캐피털인 CoinW벤처스 또한 업계 선도적이고 전문적인 글로벌 블록체인 투자 서비스 구축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설립 이후 300개 이상의 프로젝트를 발굴해 투자했으며, 80개 이상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엑싯하여 20배가 넘는 전체 수익률을 달성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