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브랜드제로, 오드이븐과 업무협약 체결

2022-07-15 12:47:00

협약식에 참석한 김동혁 브랜드제로 이사 심정민 오드이븐 대표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협약식에 참석한 김동혁 브랜드제로 이사 심정민 오드이븐 대표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거품 없는 유통 판매처 브랜드제로(BRAND ZERO)가 오드이븐이 최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제조사들의 직접 유통을 현실적으로 도와줄 수 있는 “브랜드제로” 플랫폼은 다양한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공식 온라인몰이다.

브랜드제로는 아직도 거품이 존재하는 온라인 유통 시장에서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마케팅비를 과도하게 쏟는 제조사들의 마음과, 좋은 제품을 제공받지 못하는 소비자들의 가려움을 해결해 주기 위해 만들어졌다.

덧붙여 브랜드제로는 브랜드 거품을 제거하고, 브랜드제로만의 검수 시스템을 적용하여 새로운 쇼핑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브랜드제로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오드이븐은 참여고객 300명 기준 296명으로 오드이븐 로스팅 원두 초이스 블라인드 테스트 1위의 위엄을 갖췄으며, 커피의 대중성과 전문성을 함께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오드이븐은 10년 이상 경력의 전문 로스터들이 최상의 맛과 품질을 전달하기 위해 끊임없는 개발과 노력을 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주문한 원두는 매일 오전 전문 로스터의 섬세한 프로파일링으로 로스팅한다.

또한 엄격하게 일관된 선도 유지를 위하여 고객에게 발송되는 주문 이외의 초과 생산된 로스팅 원두는 당일 오드이븐 매장에서 사용하고 있다.

한편, 브랜드제로를 런칭한 청명종합광고기획은 12년 전통의 온라인 유통 마케팅 전문 기업이며 펜데믹 이후 엘지 생활건강, 대웅생명과학, 장수 돌침대, 엠투 글로벌 등 다양한 유통 빅 밴더들, 대기업과 함께 하며 유통 시장에서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