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KCA한국소비자평가,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스포츠/레저’ 온라인 판매처 분야 결과 발표

2022-07-13 15:34:49

KCA한국소비자평가,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스포츠/레저’ 온라인 판매처 분야 결과 발표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KCA한국소비자평가는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스포츠/레저”> 온라인 분야의 평가 결과를 발표했다.

본 소비자산업평가는 스포츠/레저 활동 시설 및 다양한 스포츠/레저 용품을 판매하는 판매처에 대한 이용 소비자들의 평가를 바탕으로 높은 평가를 받은 업체를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그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실시한다.

평가는 시설 분야 및 온라인 판매처 분야로 나뉘어 진행되었으며, 지난 3~5월 중 분야별 상이한 조사 기준에 따라 사전조사를 실시한 결과 전국 업체 중 상위 평가를 받은 엄선된 후보군에게 후보자 안내가 이루어졌다.

온라인 판매처 분야는 등록한 후보자를 대상으로 한국소비자평가에서 평가 일정에 따라 실제 이용 소비자들의 리뷰 평가를 바탕으로 하여 □제품 만족도 □배송 만족도 □컴플레인 응대 □재구매 의사 □전반적 평가 등의 기준으로 최종 종합평가를 거쳐 우수 업체를 발표했다.

주요 부문의 우수 판매처는 다음과 같다. (간략) ■ 캠핑의자 부문 베스트파트너 ■ 캠핑테이블 부문 유노이아 ■ 캠핑테이블 부문 이너스페이스 ■ 캠핑매트 부문 주식회사 고투코리아 ■ 캠핑매트 부문 매트연구소 ■ 텐트/타프용품 부문 글램케이브(GLAM CAVE) ■ 기타캠핑용품 부문 오렌지차박캠핑 ■ 취사용품 부문 (주)마스터베이스 ■ 침낭 부문 (주)크래커랩

한국소비자평가 관계자는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스포츠/레저’는 양질의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우수 업체의 노고를 치하하는 발표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스포츠/레저 활동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진 만큼 이에 걸맞은 유익한 전문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조사와 발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소비자산업평가의 취지와 의미를 담아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국내 코로나19 및 기타 위기상황으로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 아동에게 힘을 보탤 예정이다. 코로나19 상황으로 식료품 및 기초 생활용품이 부족한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