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까지 스타필드시티 위례점 까사미아 아트리움에서 진행되는 솜씨당 취미 체험 팝업스토어는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키즈 체험부터 20대부터 50대까지 스타필드를 방문하는 폭넓은 고객층들이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 취미 콘텐츠를 경험해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다양한 카테고리의 원데이클래스와 DIY 취미 키트를 체험해보거나 구매할 수 있으며, 집에서 즐기는 취미 컨셉의 포토존 공간도 함께 제공한다.
주요 취미 콘텐츠로는 전문 작가에게 직접 배워볼 수 있는 오일파스텔 드로잉, 여름 악세사리, 미러 페인팅, 라탄 거울, 다육이 테라리움, 타로카드, 프리저브드 플라워, 석고방향제 8개의 원데이클래스가 있다.
이외에도 아이싱 쿠키, 물전사 컵 꾸미기, 슈링클스 키링, 우주 스마트톡, 반려동물 컬러링, 데코덴 거울 만들기까지 6가지 DIY 취미키트를 체험 해볼 수 있다. 체험 키트 외에는 석고 트레이, 수채화, 마크라메 가방, 자개모빌, 플라워 캔들, 양모펠트 등 20여개의 DIY 취미 키트를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솜씨당 오프라인사업부 유희경 책임리더는 "이번 취미 팝업스토어를 통해 스타필드를 방문하는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새로운 취미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준비했다"라며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많은 고객들이 솜씨당의 다양한 취미 콘텐츠를 직접 경험하고, 소비할 수 있는 체류형 콘텐츠 소비를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솜씨당은 스타필드시티 위례점을 시작으로 하남점 등 다양한 스타필드 고객들이 취미를 체험해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이어서 진행 할 계획이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