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는 요거트 아이스크림이라는 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 개발을 통해 일찌감치 ‘시그니처 메뉴’를 확보한 바 있다. 달콤하게 섞인 스무디 위에 담긴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아낌없이 얹은 토핑이 인상적인 요거프레소의 시그니처 메뉴 ‘메리 시리즈’는 누적 판매량 1,000만잔을 돌파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요거프레소는 이러한 메리 시리즈의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매달 계절과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메뉴를 출시하며 더욱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을 증명해 보이고 있다. 특히 6월 신메뉴인 수박 시리즈 2종과 레인보우 팝핑 스무디는 출시 직후부터 많은 화제를 모으며 SNS에서 활발히 공유되고 있다고 업체는 전했다.
6월 신메뉴 수박 시리즈 2종은 리얼한 수박 그 자체의 맛을 느낄 수 있어 여름 제철 수박의 매력을 느끼려는 소비자들의 주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레인보우 팝핑 스무디의 경우 입 안에서 톡톡 튀는 팝핑캔디와 솜사탕, 쿨캔디, 레몬, 바나나, 메론 등 다섯 종류의 스무디가 함께하는 일명 어른이 저격 메뉴로 각광을 받는다.
요거프레소는 7월에도 최신 트렌드에 맞춘 신메뉴를 출시해 여름 카페 시장을 선점하는 데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특히 다양한 시도를 통해 가치 소비를 즐기는 MZ세대를 공략하는 데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업체는 전했다.
요거프레소 R&D팀 관계자는 “매달 출시되는 신메뉴를 위해 여러 방면으로 레시피적 시도를 하고 있다”며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지치지 않는 메뉴 개발력으로 트렌드에 앞서가며 가맹점주와 소비자 모두의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의 메뉴, 창업 등 더욱 다양한 브랜드 정보는 홈페이지와 대표전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